1. TOP
  2. BOTTOM
  3. SITE MAP

양성원-게시판

2002년도 2학기 소식

2002.07.18 21:08

윤봉원 조회 수:339

요즘 우리 양성원은 참으로 은혜롭고도 활기찬 양성원이 운영되고 있다. 지난 겨울에 교사를 깔끔하게 짓고 새롭게 올해를 출발하였다.

그기에다가 작년에 이어서 김병춘 목사님이 교학실장을 맡으셔서 그 어느 때보다 열정적으로 물심 양면으로 양성원생들을 사랑하시고 이 시대에 필요한 주의 일군으로 만드시고자 힘쓰심으로 말미암아 점점 좋은 모습과 결실이 맺어가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니 너무나 기쁘다.

양성원 1세대가 공부 할 때와는 많은 차이가 있지만 그래도 우리 공회 현 상황으로서는 최선을 다하여 운영하고 있기에 머 잖아 좋은 결과가 많이 나오리라 믿음을 가지게 된다.

이번 2 학기(6월 3일 - 7월 12일)에는 13명의 재학생과 중간 중간 청강생들이 같이 공부를 하며 한학기를 마쳤다. 이것은 순전히 하나님의 은혜요, 아울러 선배 목사님들의 헌신적인 후원과 각 교회에서의 물질적인 후원과 기도가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었다.

앞으로도 소속된 양성원생들이 재학기간에 확실한 실력을 연마하고 구비하여 이 어려운 목회 현장에서 주님이 쓰시고자 하는 대로 온전히 쓰임 받을 수 있는 목회자 양성원이 되도록 기도 해 주시고, 여러면으로 지속적인 협조를 감히 부탁을 드리면서 2학기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.

감사합니다. 승리하세요.

주형교회 윤봉원 전도사 올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