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TOP
  2. BOTTOM
  3. SITE MAP

글나눔터

프로 크리스천

윤봉원 전도사 2003.05.28 12:20 조회 수 : 446

프로 크리스천

자기 분야에서는 물론 주님과 주님의 나라를 위해서도 우리는 ‘프로’(Pro)가 되어야 합니다. 우리는 모두 프로 크릐스천이 되어야 합니다.

프로는 전문적(Professional)이어야 합니다.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존재, 특유의 전문기술을 가진 그 분야의 독보적인 존재가 됩시다. 이렇게 될 때 영적 영향력도 커집니다.

프로는 힘(Power)이 있어야 합니다. 실력 있는 사람, 힘있게 사는 사람, 그 힘을 위해 자기를 관리하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.

프로는 고통(pain)을 감사하며 감당할 줄 압니다. 두려워 하는 이웃들, 시련당하는 조국을 나 몰라라 하는 것이 아니라 시련을 극복하기 위해 희생하고 앞장서야 합니다. 1류 선수와 2류 선수는 동계훈련장에서 판가름난다고 합니다. 피나는 연습과 고통을 얼마나 견디느냐에 따라 그 해의 승률이 좌우되기 때문입니다.

프로는 유익(profit)을 끼칩니다. 가정, 일터, 직장, 교회, 사회, 국가 공동체에 유익을 끼치는 사람이 프로입니다. 우리의 걸음이 주님을 위한 걸음이 될 때 진정한 프로 크리스천이 됩니다.

프로는 미래지향적(progress)입니다. 그렇기 때문에 행동과 언어가 적극적이요 가능성이 있다면 목숨을 걸고 도전합니다. 혹 넘어지면 좌절하지 않고 일어나 ㅣㄹ패를 거울 삼아 다시 일어나는 사람이 프로입니다.

하나님 앞에서 멋진 프로 크리스천이 됩시다.

(의사 전도왕의 288-299P에서 인용)